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컴퓨터 재부팅후에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재부팅해도 똑같은 현상이 발생하신다면, 아래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특정파일만 해당 문제가 발생하시나요? 혹은 모든 파일에서 문제가 발생하시나요?
2. 자르기를 했을때는 정상적으로 편집이 되시나요?
재부팅이후에도 똑같은 문제가 발생하신다면, 원본파일을 bandicut@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대용량 파일 보내기 >
- 네이버 이메일 (2GB, 파일은 10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naver.com/
- 다음 이메일 (4GB, 파일은 11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daum.net/
- Send-anywhere.com (10GB, 로그인 불필요): https://send-anywhere.com/ko/
- 원드라이브 (10GB): https://onedrive.live.com/about/ko-kr/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컴퓨터 재부팅후에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재부팅해도 똑같은 현상이 발생하신다면, 아래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특정파일만 해당 문제가 발생하시나요? 혹은 모든 파일에서 문제가 발생하시나요?
2. 자르기를 했을때는 정상적으로 편집이 되시나요?
재부팅이후에도 똑같은 문제가 발생하신다면, 원본파일을 bandicut@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대용량 파일 보내기 >
- 네이버 이메일 (2GB, 파일은 10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naver.com/
- 다음 이메일 (4GB, 파일은 11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daum.net/
- Send-anywhere.com (10GB, 로그인 불필요): https://send-anywhere.com/ko/
- 원드라이브 (10GB): https://onedrive.live.com/about/k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