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ut@bandicam.com으로 동영상 파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반디캠컴퍼니2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제보해 주신 문제는 '프로파일' 설정으로 인한 문제인 것 같습니다.
상세 설정에서 [추가 설정]버튼을 클릭하시면, 프로파일을 선택하실 수 있는 데, 프로파일에 Base를 선택해서 인코딩하면 문제가 해결될 것 같습니다.

더불어, 비디오 코덱을 "H264"를 선택하셨는데, "H264"가 아닌 H264 Intel Quick Sync Video나 NVIDIA NEVEN, AMD VCE와 같은 하드웨어 코덱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만일, 프로파일을 Base로 선택했는데도 문제가 발생된다면, JWPlayer 테스트 할 수 있는 링크 알고 있으면 bandicut@bandicam.com으로 공유를 부탁드립니다.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