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캠컴퍼니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화면 녹화모드 일때는 정상적으로 녹화가 되시나요? 게임 녹화모드 일때만 코덱 초기화 실패 메시지가 뜨시나요?

 

2) h264(nvida), h264(cpu), mpeg-4 로 설정했을 때 모두 코덱 초기화 실패 메시지가 뜨시나요? 

 

3) 기존에 설치된 반디캠 프로그램과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한후, 최신 버전의 반디캠과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봅니다.

- 엔비디아(Nvidia): http://www.nvidia.co.kr/Download/index.aspx?lang=kr

- 인텔(Intel): https://downloadcenter.intel.com/ko

- AMD: https://www.amd.com/ko/support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의 증상3의 해결책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3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