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소프트

안녕하세요. 반디소프트입니다.
말씀하신 궁금증에 대한 답변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문제가 아닌 경우 PC에 설치된 백신과의 문제점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백신의 실시간 감시 기능을 끄고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백신의 실시간 감시을 끄고 문제가 해결된 경우 해당 백신을 이메일(bandicam@bandisoft.com)이나 댓글로 알려주시면
해당 업체에 문의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bandicam@bandisoft.com 으로 다시 문의해 주시면 회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