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캠컴퍼니2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해당 문제는 윈도우 설정이나 하드웨어와 관련된 문제로, 반디캠 구버전을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version.nhn?softwareId=MFS_100191&categoryId=C0200000 이곳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보셔도, 증상은 동일 할 것 같습니다.


2. 사용하시는 스피커/마이크 모델명은 어떻게 되나요?

일반적으로 잡음은, 스피커로 나온 소리가 마이크로 다시 들어가면서 발생이 됩니다.


3. 반디캠과 윈도우의 소리설정을 다시 확인 해 보시고, 여전히 문제가 된다면, 반디캠의 녹화 설정 (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cord_voice_from_microphone/bandicam-with-microphone.png )과 윈도우의 소리설정에서 [재생]탭과 [녹음]탭 화면 (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cord_voice_from_microphone/microphone-20.png )을 녹화한 동영상 파일을 bandicam@bandicam.com 으로 보내주시면, 보내주신 이메일에 회신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