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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디캠컴퍼니2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제보해 주신 증상은 녹화를 충분히 할 수 없는 상황(컴퓨터 성능이 충분하지 않은 상황)에서 주로 발생되는 현상입니다.

노트북에서 구매하셨다고 하셨지만, 3840*2160 해상도로 녹화를 하셨고, 그래픽카드가 GTX1050이라고 하신 것으로 보아

노트북이 아닌 일반 데스크톱PC에서 녹화하신 것 같은데, 일반 데스크톱에서 녹화하신것이 맞는것인가요?


캡처 성능에 영향을 주는 어떤 문제가 있는 상황이 있는 것 같습니다.

녹화하려는 대상이 어떤 것인가요? 3D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편집을 하신 다음에, 해당 편집 결과물을 보기위해서, 3D프로그램을 돌리면서, 

그 화면을 반디캠으로 녹화를 하시는 것인가요?

그렇다면, 녹화 성능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말씀하신 사항이 재현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해결방안

1. 3D프로그램을 종료한 후, 3D프로그램에서 랜더링을 완료된 결과물 (동영상?)을 반디캠으로 찍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2. 화면 해상도를 4K에서 720p 같은 해상도로 낮추고, 반디캠에서 H264 (CPU)대신, H264 (NVENC)를 사용하면 조금더 나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반디캠에 '개선된 화면 캡처 방법 사용 ( https://www.bandicam.co.kr/support/settings/video/bandicam-video-setting-option.png )'에 체크가 안되어 있다면, 체크를 한 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