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00700

1) 언급하신 대로 4.14를 설치하고 약 열흘간 업무를 진행하며 테스트를 해봤습니다만, 동일한 증상이 발생합니다.

 - 스크린샷1 첨부합니다.

스크린샷캡처.png

2) 녹화 모드와 녹화 대상의 경우는 1920*1080 화면 (듀얼모니터)중에서 1280*720 영역을 녹화하는 편입니다.

 - 모드 : 화면 녹화 모드 (1280*720) 스크린샷2
스크린샷캡처2.png
 - 설정 : 스크린샷3
스크린샷캡처3.png
참고로 다른 설정들이나 FAQ에서 제안한 설정도 해봤습니다만, 전혀 효과가 없었습니다. (Xvid라던가...)


3) 재현 스텝의 경우 녹스를 먼저 킬 경우 높은 확률로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만, 확실하지 않습니다.


4) 한번 발생한 경우, 재부팅을 하기 전까지 어떤 녹화모드를 해도 'bdcam.exe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팝업이 뜹니다.

 - 발생했을 경우, 스크린샷도 동작하지 않습니다. (스크린샷을 누르고, 해당 폴더에 가면 파일이 없음)



업무때문에 이용하는거라 슬슬 짜증이 나려고 하네요. FAQ대로 한다고 반나절 잡아먹은 적도 있구요. (그래픽카드 재설치라던가...)

아무쪼록 잘 검토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