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캠컴퍼니2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해당 증상은 문제의 원인을 먼저 찾아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1. 먼저, 기존에 설치된 반디캠 프로그램과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uninstall-graphics-card-driver.png)한 후, 최신 버전의 반디캠과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봅니다.


2. 위의 내용으로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다음의 사항을 추가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해당 증상은 '화면 녹화 모드'로 컴퓨터 전체화면을 녹화할 때 발생되는 증상인가요? 

2) '전체화면'녹화 시 발생하는 증상이라면, '반디캠의 '사각형 영역' 녹화 방식(https://www.bandicam.co.kr/support/how_to_record/rectangle_on_a_screen/)에서, 화면의 크기를 작게(640*480) 했을때는 괜찮은 것인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3) 반디캠에 있는 "개선된 화면 캡처 방법 사용(https://www.bandicam.co.kr/support/settings/video/bandicam-video-setting-option.png)' 옵션에 체크 안한 상태로 녹화를 하면 괜찮은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보다 빠른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