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캠컴퍼니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캡처 장치 드라이버를 재설치후 다시 녹화를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로지텍 웹캠 프로그램이나 다른 프로그램에서 해당 장치를 사용중인 경우에는 비디오 장치 초기화 오류 메시지가 나올 수 있으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에러 스크린샷, 반디캠의 장치 설정 화면 스크린샷과 함께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원격 지원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환불에 대해서는 아래 도움말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반디캠 환불(구매취소,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get_refund_money_back/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