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캠컴퍼니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프레임 저하 문제는 아래 도움말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duce_lag_when_recording/

싱크 문제는 어도비 프리미어에서 VFR을 지원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문제인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3번 항목을 참고하여 녹화해 보시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다른 코덱(2번 항목)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video-editing/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