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캠컴퍼니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현재 상황은 아이폰 화면 녹화는 잘 되고, 아이폰 소리와 마이크를 통한 사용자님의 목소리가 모두 녹음이 안 되는 것인가요?
장치 모드 미리보기 창에서는 영상은 잘 보이는지요?

1. 모바일 소리 녹음에 대해서는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장치 녹화 모드의 소리 설정에서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장치 설정 화면의 스크린샷을 보내주시면 확인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2) 반디캠에서 [기본 사운드 장치]를 선택하고, 윈도우 [재생]메뉴에서 기본 장치로 'UFO Audio Driver'로 설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지금처럼 'Realtek High Definition Audio'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마이크 녹음은 UFO 마이크를 사용하실 경우, 보내주신 스크린샷처럼 설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 설정으로 마이크 녹음이 안 된다면, 마이크 설정에서 "이 장치로 듣기" 옵션에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microphone-40.pngmicrophone-40.png

위에 내용을 확인하신 후에도 문제가 발생한다면 bandican@bandicam.com으로 동영상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