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소프트

안녕하세요.
반디소프트입니다.

1. 반디캠의 포맷설정에서 'XVID'나 'H264 (CPU)' 코덱을 선택한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settings/video/bandicam-format-settings2.png)

2. 네이버 자료실에서 반디캠 구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3. 반디캠의 녹화 설정에서 "개선된 화면 캡처 방법 사용" 옵션에 체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settings/video/video-setting-option.png

4. 반디캠에서 '소리 녹음 하기' 옵션에 체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settings/video/bandicam-sound-setting3.png

------

여전히 문제가 된다면, 다음의 내용을 모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1. 정확한 에러메시지는 어떻게 되나요? 
2. 해당 오류는 '녹화 버튼을 클릭'할 때 발생되나요? 아니면 반디캠을 실행할 때 발생되나요?
3. 사용하시는 운영체제와 그래픽카드 모델은 어떻게 되나요?
4. '화면 녹화 모드' 시 해당 문제가 발생되나요? 아니면 '게임 녹화 모드'시 해당 오류가 발생하나요?
5. '반디캠의 이미지 캡처 기능(단축키F11)을 사용할 때는 오류 메시지가 뜨니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