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소프트

안녕하세요. 반디소프트입니다. 
여러가지 설정에서 싱크 문제가 발생한다면 혹시 사용하는 플레이어의 문제가 아닌지 의심 됩니다. 
윈도우에 기본적으로 설치된 미디어 플레이어로 재생해 보시고 같은 문제가 발생한다면 

녹화 된 파일을 확인해야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회원님 PC에서 해당 파일을 [곰플레이어] 등으로 재생한 후 화면을 캡쳐한 이미지 파일과 동영상 파일을 

포털의 대용량 메일을 이용하여 bandicam@bandisoft.com로 보내주시면 좀 더 확인해 보고 답변 다시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