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캠 - 고성능 동영상 캡처 프로그램
다운로드
정품 구매
사용 방법
제품 문의
게시판
반디캠 · PC화면 녹화
반디컷 · 동영상 편집
|
SDK
회사소개
|
반디캠+반디컷 패키지
할인을 받으세요!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소프트
안녕하세요. 반디소프트입니다.
이러한 경우는 컴퓨터 사양과는 상관없이 회원님 PC에 설치된 통합 코덱 등으로 인하여
재생의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녹화 시 설정한 코덱이 MPEG-1인 경우 반디캠 코덱을 설치하신 후 재생해보시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반디 MPEG-1 코덱 :
http://www.bandicam.co.kr/codec/
현재 사용 중인 곰플레이어 이외의 [다음 팟플레이어]나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로 재생해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플레이어에서 정상적으로 동작한다면, 회원님 PC에 설치된 코덱의 충돌 현상이기 때문에 이것은 곰플레이어 측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녹화 된 파일을 확인해야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회원님 PC에서 해당 파일을 [곰플레이어] 등으로 재생한 후 화면을 캡쳐한 이미지 파일과 동영상 파일을
포털의 대용량 메일을 이용하여 bandicam@bandisoft.com로 보내주시면 좀 더 확인해 보고 답변 다시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
업로드 중... (
0%
)
0
개 첨부 됨 (
/
)
글쓴이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기능
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