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소프트

안녕하세요. 반디소프트입니다. 
이러한 경우는 컴퓨터 사양과는 상관없이 회원님 PC에 설치된 통합 코덱 등으로 인하여 
재생의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녹화 시 설정한 코덱이 MPEG-1인 경우 반디캠 코덱을 설치하신 후 재생해보시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반디 MPEG-1 코덱 :  http://www.bandicam.co.kr/codec/
현재 사용 중인 곰플레이어 이외의 [다음 팟플레이어]나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로 재생해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플레이어에서 정상적으로 동작한다면, 회원님 PC에 설치된 코덱의 충돌 현상이기 때문에 이것은 곰플레이어 측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녹화 된 파일을 확인해야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회원님 PC에서 해당 파일을 [곰플레이어] 등으로 재생한 후 화면을 캡쳐한 이미지 파일과 동영상 파일을 

포털의 대용량 메일을 이용하여 bandicam@bandisoft.com로 보내주시면 좀 더 확인해 보고 답변 다시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