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하면 메일로 시리얼이 날아 옵니다. 저장을 시키고 사용 중이다가 저장매체의 이상으로 시리얼이 날아가게 되었는데 재구매를 해야하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현재 날아간 저장매체 쪽은 반디캠이 깔린 곳과 달라서 사용 중이긴 합니다만 OS의 재설치 등으로 반디캠을 새로 깔아야 할 경우 등록번호가 반드시 필요하게 됩니다. 이 경우에 재구매를 통해 등록번호를 다시 구해야하는 것인지 아니라면 어찌해야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FAQ에 없는 내용이길래 질문 남깁니다.
댓글 2
반디소프트
2009.09.02 10:03
안녕하세요. 반디소프트입니다.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시리얼 번호를 다시 보내드렸습니다.
다음에도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시리얼 번호 재발급 요청을 주시면 언제든 시리얼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