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캠컴퍼니2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항상 '오류'라는 메시지가 뜨는 것인가요?

 

2. 30초 정도 녹화를 한 후, 재생을 해도 '오류'라는 메시지가 뜨는 가요?

 

3. 현재 사용중인 반디캠 버전은 어떻게 되나요?

동영상 녹화 중일 경우, .bfix파일이 함께 생성이 되다가, 동영상이 비정상 종료가 될 경우, .bfix파일이 생성이 될 텐데, .bfix파일이 저장폴더에 생성이 안 되는 것인가요?

 

4. 여전히 그런 문제가 발생된다면, 사용하시는 반디캠 버전정보와 문제가 있는 동영상 파일을 bandicam@bandicam.com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대용량 파일 보내기 >

네이버 이메일 (2GB, 파일은 10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naver.com/

다음 이메일 (4GB, 파일은 11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daum.net/

Send-anywhere.com (10GB, 로그인 불필요): https://send-anywhere.com/ko/

 
 
참고로, mp4가 아닌 .avi 확장자를 선택할 경우, 이렇게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 .bfix파일이 없어도, 반디픽스 ( https://www.bandicam.co.kr/support/configuration/bandifix-video-recovery/ ) 프로그램으로 손상된 파일을 복구를 할 수 있습니다.
XVID 혹은 H264 (CPU) 비디오 코덱 선택, 반디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