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캠컴퍼니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원인을 찾기 위해, 아래 해결책을 확인하여 설정하신 후,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녹화 도중 프로그램이 죽는 경우는,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문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기존에 설치된 반디캠 프로그램과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한 후, 최신 버전의 반디캠과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봅니다.

 

2. 비디오 코덱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XVID 혹은 H264 (CPU) 비디오 코덱을 선택한 후, 다시 시도해 봅니다.

video-codec.png

 

 

3. 외부 프로그램에 의해 반디캠 프로그램이 차단되었을 수 있습니다.

녹화 도중, 은행이나 동영상 강의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마이크 장치를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실행하거나, 노트북 배터리 부족으로 인한 절전모드 동작, 백신 프로그램 등의 오동작에 의해 반디캠이 차단당할 경우 녹화가 비정상 종료가 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의 증상4 해결책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4

 

 

더불어, 시리얼번호를 등록한 경우에는 청약철회 즉, 반품이나 환불 혹은 부분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get_refund_money_back/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