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ut@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캠컴퍼니2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모든 영상의 오디오 및 비디오의 시간이 같지 않기 때문에 여러 파일을 합친 경우 1초 정도의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다만 사용자님께서 말씀해주신 부분은 파일간에 약간의 딜레이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하신 것으로 보야 좀 더 자세한 분석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를 확인하셔서 로그 파일을 생성하여 해당 로그 파일과 문제가 발생한 원본 파일 및 출력 파일을 bandicut@bandicam.com 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http://www.bandicam.co.kr/bandicut-video-cutter/support/faq/tech/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