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소프트

안녕하세요. 반디소프트입니다. 
아래와 같이 설정해보시기 바랍니다. 

1. [화면의 사각형 영역 녹화]인 경우 
[일반]->[고급 옵션]-> [비디오 녹화 설정]->[옵션]->[화면의 사각형 영역] 에서 [개선된 화면 캡쳐 방법 사용]에 체크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체크되어 있다면 해제, 아니라면 체크한 후 (현재 설정의 반대로 설정)
2. [DirectX/OpenGL 창 녹화]인 경우
[비디오] 탭 -> [화면 녹화] -> [설정] ->[옵션]->[DirectX/OpenGL 창] 에서 
[개선된 화면 캡처 방법 사용 ...] 을 체크해제하고 녹화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과 같이 조치했는데도 개선되지 않는다면 [비디오]->[화면 녹화]->[설정] 에서 [소리]탭의 내용과 [비디오]->[녹화 포맷]->[설정]의 내용을 화면 캡쳐해 보내주시면 좀 더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다른 코덱(Xvid 등)으로 녹화했을때는 문제가 없는지도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