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ut@bandicam.com으로 동영상 파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반디캠컴퍼니5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먼저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1. 아래 그림과 같이 '초기화' 버튼을 클릭한 후, 다시 시도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configuration-language.png

 

 

2. 만약 초기화 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저희 쪽에서는 말씀해 주신 현상이 재현되지 않아 보다 정확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bandicut@bandicam.com으로 합치기를 시도할 때 문제가 되는 "원본 영상 파일"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만 합치기를 시도했을 때도 “변환을 실패하였습니다”라는 에러 메시지가 나타난다면, 해당 2개의 영상만 보내주셔도 됩니다.


< 영상 파일 용량이 크실 경우, 아래의 대용량 전송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이메일 (2GB, 파일은 10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naver.com/
다음 이메일 (4GB, 파일은 11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daum.net/
구글 드라이브 (15GB): https://drive.google.com
원 드라이브 (5GB): https://onedrive.live.com/about/ko-kr/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