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캠컴퍼니5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말씀해 주신 증상이 잘되다가 갑자기 안 되는 경우라면, 반디캠의 '기존과 추가 오디오를 하나의 트랙으로 믹싱하기' 옵션이 기본적으로 체크되어 있는데, 혹시 체크를 해제하신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체크를 해제할 경우, 동영상 1개 안에 오디오 트랙이 2개가 들어가면서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참고 도움말: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two-sound-mixing/ )

two-sound-mixing-checked.png

 

-기존 녹화 영상에서 소리가 안 나는 경우 해결 방법

기존에 녹화하신 영상이 동영상 1개 + 오디오 2개 형태라면, 이를 동영상 1개 + 오디오 1개 형태로 다시 변환해야 합니다.
아래 도움말 페이지 맨 아래 설명처럼 반디컷을 통해 오디오 트랙을 단일화하면 정상적인 소리 출력이 가능합니다.

(도움말: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two-sound-mixing/)

unnamed.png

 

 

만약 위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소리가 나지 않는 영상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보다 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