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등록을 실패하였습니다. 이메일 주소 및 시리얼 번호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라고 하네요.
메일에 있는 주소와 시리얼 번호를 복사 해서 붙혀서 타이프상에 오류가 없는데요 .
제 이멜 주소는 acosar**** 입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에는 반디캠 시리얼키를 입력하셔야 하고,
반디컷에는 반디컷 시리얼키를 입력하셔야 하는데,
현재, 반디캠 프로그램에, 반디컷 시리얼키를 입력해서 문제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이메일을 열어, 반디캠 시리얼키를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문제가 있다면, bandicut@bandicam.com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에는 반디캠 시리얼키를 입력하셔야 하고,
반디컷에는 반디컷 시리얼키를 입력하셔야 하는데,
현재, 반디캠 프로그램에, 반디컷 시리얼키를 입력해서 문제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이메일을 열어, 반디캠 시리얼키를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문제가 있다면, bandicut@bandicam.com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