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 GB-22시간, 218GB- 27시간 영상 잘라내기할시
변환 설정이 잘못 되었거나 인코더 생성에 실패했습니다.
변환 모드 상세 설정에서 기본 값으로 설정한 후 다시 시도해보십시오.
라는 경고문이 뜨면서 반디컷이 종료됩니다.
고속모드와 변환모드 둘다 같은 현상이 발생하는데 고용량 영상을 잘라내기 하는 방법은 없나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컷의 경우, 편집시 임시 폴더를 윈도우가 설치된 C드라이브를 사용하고 있는데,
아마도 C드라이브의 용량이 부족해서 그런 현상이 발생되는 것 같습니다.
즉, 현재 출시된 반디컷의 경우, 218GB짜리 파일을 편집하기 위해서는 C드라이브에 218GB의 여유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이 문제는 약 2주후쯤에 출시될 반디컷 3.5버전에서 해결될 예정입니다.
(용량이 부족할 것 같으면, 임시 폴더를 수정하라는 안내메시지와 함께, 수정할 수 있는 기능을 넣은 버전을 배포할 예정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컷의 경우, 편집시 임시 폴더를 윈도우가 설치된 C드라이브를 사용하고 있는데,
아마도 C드라이브의 용량이 부족해서 그런 현상이 발생되는 것 같습니다.
즉, 현재 출시된 반디컷의 경우, 218GB짜리 파일을 편집하기 위해서는 C드라이브에 218GB의 여유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이 문제는 약 2주후쯤에 출시될 반디컷 3.5버전에서 해결될 예정입니다.
(용량이 부족할 것 같으면, 임시 폴더를 수정하라는 안내메시지와 함께, 수정할 수 있는 기능을 넣은 버전을 배포할 예정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