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ut@bandicam.com으로 동영상 파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반디캠 정품 구매자 입니다.

2018.04.10 15:36

반디반디 조회 수:2118

안녕하세요.


반디캠 2pc 구매 사용자 입니다.


현재 라이선스 1개로 2대의 pc 등록하여 사용중입니다.


사용중에 반디컷 2pc 구매하여 사용하고 싶은데요


반디컷 2pc 구매시 별도의 라이선스를 가지로 2pc 사용가능한건지 아니면,


기존에 라이선스로 반디캠과 반디컷 사용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ut@bandicam.com으로 동영상 파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반디캠컴퍼니2 2017.01.02 110292
824 제안 [1] 색소폰 2018.04.16 1926
823 반디컷 정품 사용자 입니다 [1] ㅇㅇ 2018.04.15 1965
822 문의드립니다 [1] secret 1234 2018.04.14 2
821 정품사용자입니다 [1] 황승찬 2018.04.14 2386
820 자르기 후 음성 싱크 안맞는 문제 [1] YJ파파 2018.04.12 2283
819 반디컷 오류문제 문의 [1] secret 김다운 2018.04.12 2
818 이메일 주소 입력 오류 정정요청 [1] 정재훈 2018.04.11 2005
817 반디컷문의요! [2] 문의 2018.04.10 2115
» 반디캠 정품 구매자 입니다. [1] 반디반디 2018.04.10 2118
815 반디캠문의요 [1] secret 질문 2018.04.09 4
814 사용하면서 느끼는 점 [5] 객주 2018.04.09 2013
813 반디컷 , 반디캠 문의요~ [2] secret 질문 2018.04.08 5
812 오디오 삭제 [1] 익살 2018.04.08 1915
811 구입하고 포맷을 하였는데 [3] 포맷빌런 2018.04.06 1711
810 합치기 작업중에 시스템 정지문제 [3] 아름진 2018.04.05 2010
809 정품 구입 후 불편함 많네요..... [1] 이대로안됨 2018.04.05 2102
808 영상에서 변환정보를 추출해서 인코딩 하는 기능 [2] 건의 2018.04.04 2099
807 저도 아랫분 말씀처럼... [1] ㅇㅇ 2018.04.03 1753
806 업데이트 굿 Shift+Tab 키 시간자 뒤로 가기 언제 추가될까요? [1] 일거이 2018.04.03 2131
805 반디캠을 깐 후 화면이 흑백으로 변했어요 [1] 대머리왕 2018.04.02 26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