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반디컷을 사용하는데
소리만 나오고 하면이 안 나옵니다.
그리고 완료라고 나오면서 종료가 되지 않습니다.
아무리 해도 안 되네요'
그리고 합치기에서 전혀 소리만나오고 화면이 깜감해요 왜그러지요
원격으로라도 해주세요
부탁합니다
이 댓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