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ut@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윈도10으로 업그레이드 했더니 라이선스가 삭제되었습니다.
  • 이준형
  • 2016.07.25 17:39:39
  • 조회 수: 3719
  • 댓글: 1

윈도 7에서 정품등록해서, 방금 윈도 10으로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윈도 10에서 반디컷을 실행했더니 평가판으로 나오는데요.

이경우에 다시 등록해도 문제 없는지요?

댓글'1'

안녕하세요. 반디소프트입니다. 

같은 PC에서 등록하는 것은 문제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