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 7에서 정품등록해서, 방금 윈도 10으로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윈도 10에서 반디컷을 실행했더니 평가판으로 나오는데요.
이경우에 다시 등록해도 문제 없는지요?
안녕하세요. 반디소프트입니다.
같은 PC에서 등록하는 것은 문제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소프트입니다.
같은 PC에서 등록하는 것은 문제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