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속 모드를 사용했을 때는 작업 관리자를 통해 GPU 드라이버가 사용 되는 걸 확인했습니다. (GPU1)
하지만 고속 모드의 키프레임이 밀리는 현상? 저장했을 때 영상이 완벽하지 않아서 변환 모드를 사용하려고 하는데...
CPU와 인텔 기능만 사용 가능합니다...
(해당 옵션 사용 시 저장이 느린 감이 있습니다, CPU 내장인 GPU0만 활성화 되는 걸 확인했고요)
사용 환경은 이렇습니다.
윈도우 11
반디컷 2025 (4버전 이상)
CPU i5-14600K
GPU RTX 4070 SUPER
드라이버 업데이트는 모두 최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왜 엔비디아가 옵션에 아예 안뜨는걸까요 ㅠㅠ...?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H264 (NVIDIA NVENC)코덱이 아예 보이지 않으신다면, 기존에 설치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한 후, 최신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 엔비디아(Nvidia): http://www. nvidia.co.kr/Download/index. aspx?lang=kr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