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터페이스 개선요청 드리겠습니다.
: 그냥 화살표로는 0.03으로 초 조금만 이동하고, Ctrl + 화살표로는 5초 씩이나 이동해 버리고. 중간수준인 1초 이동이 필요합니다.
반디컷 정품으로 녹화한 MP4 영상을 자르려고 이동하다 보면, 버벅임 및 몰아서 한꺼번에 이동, 느리게 재생됨 등 재생 문제도 다수 있으나 귀사의 기술력 문제로 해결이 안될 것으로 생각되어 개선 요청 안합니다.
최소한 인터페이스 만이라도 개선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초' 부분을 선택하신 후 마우스 휠을 굴려보세요! 초 단위로 이동(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