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11 19:30
안녕하세요.
지난 버젼(자르기만 되느 구 버젼)에서 문제가 없었는데 오늘 새로운 버젼으로 업데이트한후
반디컷 사용중에 컴퓨터가 꺼지고 화면이 사라지다 다시 켜지며
"디스플레이 드라이버가 응답을 중지하고 복구됨" 이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호환되지 않는프로그램)
자르기까지 실행되고 자르기를 완료를 못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혹시 구버젼을 다시 다운로드(구버젼 어디 있는지요?)하여 쓰면 안 될런지요?
답변 미리 감사드리구요.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ut@bandicam.com으로 동영상 파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반디캠컴퍼니2 | 2017.01.02 | 93330 |
2595 | 라이선스 추가 구매후 키 분실할경우 | nagel0905 | 2024.06.16 | 0 |
2594 | 거래명세서 요청 [1] | JIN | 2021.03.31 | 1 |
2593 | 반디캠 정품 사용자입니다. [1] | ㅇㅇ | 2017.11.07 | 1 |
2592 | 반디컷 정품 구매 [1] | 은반지 | 2018.04.23 | 1 |
2591 | 구매관련 문의 입니다. [1] | 김은영 | 2018.05.16 | 1 |
2590 | 반디컷 업데이트 이후 오류 [1] | asdaasd | 2018.05.27 | 1 |
2589 | 문의 [1] | Nara | 2018.06.29 | 1 |
2588 | 일시정지 효과를 줄수 있나요 ? [빠른응답 부탁] [1] | 궁금이 | 2018.08.14 | 1 |
2587 | 반디컷을 사야하는데 반디캠을 구매해버렸습니다... [1] | 서민경 | 2018.08.21 | 1 |
2586 | 반디캠 구매하였는데 급하게 구매하느라 패키지를 놓쳤습니다. [1] | 이시우 | 2018.10.15 | 1 |
2585 | 나누기 후 시작으로 분할 파일 생성 시 [1] | 다설이 | 2018.10.21 | 1 |
2584 | 오류 제보합니다 | 유료유저 | 2018.11.10 | 1 |
2583 | 기능문의드립니다. [1] | user1 | 2018.11.10 | 1 |
2582 | 반디캠 구매후 반디컷 구매할 경우 [1] | 반디굿 | 2018.12.09 | 1 |
2581 | 동영상을 합쳐서 음악을 삽입? [1] | 2941233 | 2018.12.21 | 1 |
2580 | 구매자입니다. [1] | mmaarrsbkk | 2019.02.01 | 1 |
2579 | 알약에 의해 자꾸 바이러스로 체크됩니다. [1] | 유원철 | 2019.02.11 | 1 |
2578 | 이렇때는 어떻게 하나요... [1] | 찍도리 | 2019.02.12 | 1 |
2577 | 포멧관련 [1] | 멋쟁이 | 2019.02.28 | 1 |
2576 | 정품인증 [1] | 정품등록 | 2019.03.20 | 1 |
안녕하세요. 반디소프트입니다.
사용자님과 같은 현상이 어떤 문제인지 예상 되는 부분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현재 버전의 사용이 어려운 경우 아래 링크에서 [기존 버전 1.3.1 다운로드]을 다운로드 후 설치 해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