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일, 기존에 구입하셨던 이메일에 로그인하지 못하시는 경우에는, 이메일 서비스 업체에 본인 인증을 통해서 복구를 하거나, 회사/기관의 이메일 관리자를 통해 예전 이메일을 복구하신 후, 당사 홈페이지에 있는 "라이선스 다시 받기" 기능을 사용하시면, 기존 라이선스 정보를 다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만일, 이메일 업체나 회사/기관의 이메일 관리자를 통해서 이메일을 되살리시지 못하신 경우에도, 구입하셨을 때 사용하셨던 구매 영수증을 bandicut@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기존 라이선스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다만, 사용자님과 같이 위 방법 모두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별도로 라이선스를 확인해 드리기 어렵습니다.
당사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이름, 전화번호, 주소 등의 정보를 별도로 보관하지 않기 때문에, 구입 시 사용하셨던 이메일에 접근할 수 없거나 구매 영수증이 없는 경우에는 라이선스 정보를 다른 이메일로 발송해 드릴 수 없습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이 점 너그럽게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bandicut@bandicam.com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라이선스 분실 및 재발송 안내
다만, 사용자님과 같이 위 방법 모두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별도로 라이선스를 확인해 드리기 어렵습니다.
당사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이름, 전화번호, 주소 등의 정보를 별도로 보관하지 않기 때문에, 구입 시 사용하셨던 이메일에 접근할 수 없거나 구매 영수증이 없는 경우에는 라이선스 정보를 다른 이메일로 발송해 드릴 수 없습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이 점 너그럽게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bandicut@bandicam.com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