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ut@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이 돈주고 샀는데 진짜 짜증나네
  • ㅈ디컷
  • 2025.06.22 21:07:50
  • 조회 수: 627
  • 댓글: 1

그냥 영상 컷편집만 되는 프로그램을 몇만원씩 받아쳐먹고 영구 라이센스다 하는것도 어이 없는데
몇년전에 그냥 적선한다 치고 사서 쓰다가 버전 업데이트 있길래 홈페이지 와보니까
2025년 버전은 돈 더내고 업그레이드 하라고 하질 않나 ㅋㅋㅋㅋ
그렇다고 소프트웨어 자체 완성도가 높냐? ㅋㅋㅋ 그것도 아님
4k 영상은 재생도 버벅거리고 1프레임 이동하는데 한세월걸리고 지 맘대로 앞뒤로 건너뛰고 재생 정지도 지 맘대로임
lossless 영상 자르기 합치기는 타임라인 부정확해서 인코딩모드로 하면 화질 저하됨(품질 100으로 해도 눈에 띄게 저하)
단축키 설정도 안되고 사실상 뭐 설정 가능한게 없음
그냥 이거 살바엔 무손실 편집 없더라도 화질 확실하고 기능도 100배 많은 프리미어 사서 쓰는게 나음
컴퓨터 용량이 아까워서 이젠 그냥 지우고 안쓰련다

댓글'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 의견을 개발팀에 전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