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을 정말 손실없이 간단하게 잘라낼수 있는 프로그램은 이보다 더 좋은 것을 없을 겁니다.
헌데, 한번씩 동영상을 제출할 경우가 생기는데, 보이지 말아야 할 영상에 피사체등을 블러처리 하거나 모자이크를 해야 하는경우가 있는데, 없는것이 너무 아쉽습니다.
처리 할수 있는 기능이 있었으면 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컷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용자님의 건의 사항을 개발팀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의견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 재생 프로그램에서 자막을 볼 수 있도록 자막 기능도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영상에 자막 택스트가 들어가는 것이 아닌 자막 파일 생성)
소중한 의견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용자님의 건의 사항을 모두 개발팀에 전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컷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용자님의 건의 사항을 개발팀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의견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 재생 프로그램에서 자막을 볼 수 있도록 자막 기능도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영상에 자막 택스트가 들어가는 것이 아닌 자막 파일 생성)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소중한 의견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용자님의 건의 사항을 모두 개발팀에 전달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