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ut@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다중 디스플레이에서의 최대화면 키우기 문제
  • 노랭이군
  • 2020.03.11 09:41:10
  • 조회 수: 1314
  • 댓글: 1

안녕하세요. 반디컷이 워낙 편리하게 동영상 편집을 지원해서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다중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24인치 1920x1980, 49인치 모니터를 PBP로 27인치 2560x1440 두개로 분할)

주 모니터로 설정된 27인치 화면에서는 최대화면 버튼을 눌러도 아무런 문제가 없는데,

부모니터인 24인치 모니터와 27인치 화면에서 반디컷의 최대화면 버튼을 누르면 이상해집니다.


사이즈를 조정해 사용하면 그만이지만, 수정이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4인치 모니터 (스크린샷을 잘못 찍었는데 상단에 타이틀바와 좌측의 메뉴 모드 잘 나오긴 합니다.

반디컷이 전체화면이 아니라 정사각형 모양이 되었고, 오른쪽에 정체를 알 수 없는 다른 윈도우가 등장한 게 문제일 뿐...)

Cap 2020-03-11 09-31-09-932.png


27인치 화면

Cap 2020-03-11 09-36-43-662.jpg 

댓글'1'
반디캠컴퍼니2
  • 2020.03.11
  • 수정: 2020.03.11 17:54:34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제보해 주신 증상을 개발팀에 전달하였습니다.


제보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