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버전을 사용하다가 최신 반디컷으로 업데이트 하려면
구버전은 프로그램./추가삭제에서 완전히 지운후 재설치 해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기존 버전에 업데이트만 누르고 사용하면 되나요
별거 아닌것 같지만, 궁금하네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만일, 삭제 후 재설치를 하면, 시리얼번호를 다시 입력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만일, 삭제 후 재설치를 하면, 시리얼번호를 다시 입력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