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오래걸리네요. 업데이트 될때마다 확인하는데.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현재 고속모드 안정화 작업을 최우선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워터마크 삽입 기능이 언제 추가될지?는 저희도 아직 알 수 없습니다.
개발팀에 요청하신 사항은 전달을 드렸습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현재 고속모드 안정화 작업을 최우선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워터마크 삽입 기능이 언제 추가될지?는 저희도 아직 알 수 없습니다.
개발팀에 요청하신 사항은 전달을 드렸습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