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ut@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이번 버전 어떻게 된건가요?
  • 국밥
  • 2020.01.27 17:57:24
  • 조회 수: 1286
  • 댓글: 2

영상 자르던 도중에 계속 튕기더니 프로그램이 강제종료 되는 것을 반복하는데 정도가 심할 때도 있구요 참 답답합니다.

댓글'2'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https://www.bandicam.co.kr/bandicut-video-cutter/dl.php?old 이곳에 있는 반디컷 3.1.5 버전으로 자르기가 잘 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2. 입력 파일의 '파일정보'를 bandicut@bandicam.com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3. 최신 반디컷 3.5.0 버전에서, '로그 파일 생성하기(.log)'옵션에 체크를 한 후, 자르기를 해 보시고, 도중에 오류가 나면, 해당 로그 파일을 bandicut@bandicam.com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국밥
  • 2020.01.27
  • 수정: 2020.01.27 19:47:07
C:\영상작업\2020-01-25 14-44-25.mp4

General
File name                   : 2020-01-25 14-44-25.mp4
Format                      : mp4
Streams                     : Video(1) Audio(1), Extra(0)
Support High-speed mode     : Possible
Seekable                    : Possible
File size                   : 16.1GB
Duration                    : 06:13:30.64
Overall bit rate            : 6.2 Mbps
Writing application         : Lavf58.20.100

Video
Codec                       : H264(0x31637661)
H264 Profile                : Main@4.2
Size                        : 1920x1080
Display aspect ratio        : 16:9
Frame rate                  : 60.0 fps
Decoding                    : Possible
Encoding                    : Possible
Bit rate                    : 6.0 Mbps
B-Frame count               : 1
Duration                    : 06:13:30.64
Start time                  : 00:00:00.00
Has index entry             : Yes

Audio
Codec                       : AAC(0X5002)
Channels                    : 2
SampleRate                  : 48000 Hz
Decoding                    : Possible
Encoding                    : Possible
Bit rate                    : 160 KBps
Duration                    : 06:13:30.64
Start time                  : 00:00:00.00
---------------------------------------------------------------------------------------------------------------------------------------------------------------------------------------------------

안그래도 이전 버전인 3.1.5를 다시 설치해서 사용하는데 아주 잘 되고 있습니다.

3.5버전의 경우 저렇게 설정을 한 후에 돌려봐야 겠군요.

위의 클립보드에서 사용한 파일 뿐만이 아니라 보통 압축률이 낮고 무거운 파일은 이런 현상이 계속있더라구요
MKV를 주로 쓰는데 고속모드가 안되니까 OBS로 MP4로 변환해서 쓰거든요
물론 둘다 그런 현상이 왕왕 일어나긴 하는데 MP4쪽이 훨씬 심하더라구요.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