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ut@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문의드립니다.
  • curious
  • 2020.01.14 22:59:57
  • 조회 수: 1887
  • 댓글: 1

amd 라이젠 3950x 사용 중인데요.


그래픽 가속 인코딩 지원되나요?

댓글'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고속모드]를 사용할 경우, 그래픽가속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변환모드]를 사용할 경우, 그래픽가속 인코딩을 사용하게 되는데, 아래 스크린샷 2번에 보이는 "비디오 코덱" 선택 메뉴에서 "H264 (AMD VCE)" 선택 메뉴가 보이면, AMD 그래픽카드 카속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