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라이젠 3950x 사용 중인데요.
그래픽 가속 인코딩 지원되나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고속모드]를 사용할 경우, 그래픽가속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변환모드]를 사용할 경우, 그래픽가속 인코딩을 사용하게 되는데, 아래 스크린샷 2번에 보이는 "비디오 코덱" 선택 메뉴에서 "H264 (AMD VCE)" 선택 메뉴가 보이면, AMD 그래픽카드 카속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고속모드]를 사용할 경우, 그래픽가속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변환모드]를 사용할 경우, 그래픽가속 인코딩을 사용하게 되는데, 아래 스크린샷 2번에 보이는 "비디오 코덱" 선택 메뉴에서 "H264 (AMD VCE)" 선택 메뉴가 보이면, AMD 그래픽카드 카속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