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G 파일 3G 자르면 8G으로 늘어납니다 어제 패치 받고 그러네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변환모드]로 자르기를 하셨나요? [변환모드]를 사용하시면, 인코딩을 통해 새로운 동영상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용량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고속모드]로 자르기를 하시면 3GB파일을 자르면 3GB 파일이 만들어 집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변환모드]로 자르기를 하셨나요? [변환모드]를 사용하시면, 인코딩을 통해 새로운 동영상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용량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고속모드]로 자르기를 하시면 3GB파일을 자르면 3GB 파일이 만들어 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