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컴퓨터교체

2019.05.31 13:47

박찬 조회 수:1719

일전에 질문을 드렸었는데 기존 사용하던 노트북이 이상이 생겨 데스크을 사용해야 합니다. 일단 쫌전에 시리얼번호 재신청을 해놓은 상태인데 기존 노트북에서 반디캠을 삭제하고 데스크탑에 새롭게 설치하고 시리얼번호를 등록하는 순서로 처리하변 되나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059 동영상 편집시간을 어떻게 설정하나요? [1] 보라리 2019.06.05 1702
7058 예전에 있던 상태바 표시가 보이지 않네요. [1] 준겸뿡 2019.06.05 1809
7057 여러군데 사용가능문의요 [1] secret ㅇㅇ 2019.06.04 4
7056 반디캠 동영상 휴대폰에서 소리가 안 납니다. [1] 장용창 2019.06.04 2914
7055 제품 사용문의 [1] secret 또이또이 2019.06.03 4
7054 구매 후 재설치 문의 [1] 설치문의 2019.06.03 1706
7053 예약녹화문의드립니다. [2] 명호 2019.06.03 1598
7052 유투브에 안올라가져요 [1] secret 장미 2019.06.03 4
7051 반디캠으로 화면 녹화하고 .mp4파일 여니까 파일시스템 오류라는 팝업이 생겨요 [1] ㅁㄴ 2019.06.02 1791
7050 환불요청... [1] secret 환불 2019.06.02 6
7049 녹화할때 프레임 60으로 고정되요 [1] 라이트블루 2019.05.31 1567
» 컴퓨터교체 [1] 박찬 2019.05.31 1719
7047 펜기능 단축키좀알려주세요 [2] 제이썬 2019.05.31 1940
7046 노트북을 바꿨는데... [1] 바보 2019.05.30 1584
7045 반디컷환불요청 [1] yaksa75 2019.05.28 1709
7044 km플레이어로 녹화본을 열어볼때 화면이 짤려요 [1] file kwon 2019.05.27 1749
7043 환불요청 [1] secret yaksa75 2019.05.27 4
7042 녹화방식화 시간에대한 문의 입니다. [1] 반문의 2019.05.26 1511
7041 커서와 글씨썼을 때 문제 [1] file 원주민 2019.05.26 1522
7040 정식등록자인데 녹화가 안되네요 [1] 패스노트 2019.05.26 1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