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정품구매자입니다.

2019.03.05 16:06

한경옥 조회 수:1317

며칠전에 구입한 구매자입니다.  구입해서 사용하려하니 안되는데 코텍에 문제가 생겼다고 하는데 이거 어떻게 해결해야하나요 급한데...


한경옥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정품구매자입니다. [1] 한경옥 2019.03.05 1317
4774 정품구매자 [1] secret Jin 2019.03.05 5
4773 정품 사용 시 녹화문제 [2] file 비쥬얼 2019.03.06 1480
4772 정품 번호다시 받을수 있습니까? [1] secret 조진철 2019.03.06 4
4771 반디캠 정품구매자입니다. [1] secret 유용준 2019.03.07 9
4770 문의 [3] 부양가족 2019.03.07 1320
4769 정품구매자 로서, 반디캠 사용하지마세요 [3] 비쥬얼 2019.03.07 1687
4768 반디캠 구매자입니다. [1] passnote 2019.03.09 2382
4767 동영상과 음성이 안맞습니다 [1] AGIASA 2019.03.10 1378
4766 녹화는 되어 있는데 재생이 안됩니다. [1] 알려주세요 2019.03.10 4082
4765 반디캠유로사용자입니다 문제가생겼네요 [1] file 반디캠구매자 2019.03.10 1443
4764 휴대폰 사용 가능한가요. [1] 콩콩 2019.03.11 1804
4763 반대캠유료구매자입니다 급해요. 진짜급해요 문제좀풀어주세요 [1] file 반디캠구매자 2019.03.11 1455
4762 펜기능 [2] me 2019.03.11 1598
4761 Intensity Pro 4K 드라이버 업데이트 이후 프레임레이트 인식 오류 [3] file AirCon 2019.03.11 3972
4760 캠과 컷이 같이있는 줄 알고 샀는데 .. [1] passnote 2019.03.11 1432
4759 반디캠 사고 막심 후회 하네요 [1] ㅔㅁㄴㄴ 2019.03.12 1670
4758 비디오 캡쳐 장치 초기화 실패 [3] file JBK 2019.03.12 2958
4757 이상합니다. [1] 박병선 2019.03.12 1441
4756 정품을 구매하면 [1] 다산콜센터 2019.03.13 1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