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16 01:16
안녕하세요.
캡쳐보드는 스카이디지탈의 Supercast X6 HDMI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OS는 윈도우10 pro이고요.
IPTV에서 컴포넌트 단자를 이용해 캡쳐보드에 연결을 하였습니다.
스카이디지탈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IPTV를 돌려보면 그런 현상이 없는데
녹화를 위해 반디캠의 장치 녹화 모드로 연결하면 소리에 지지직하는 잡음이 섞입니다.
혹시 해결방법이 있는지요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650 | 동영상 녹화중 표시 방법 [1] | moimeme | 2023.10.29 | 0 |
11649 | 문의 [1] | 케와 | 2021.03.05 | 1 |
11648 | 시드값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블루밍 | 2021.08.11 | 1 |
11647 | 2대 사용으로 구매했는데 [1] | 김영준 | 2017.12.11 | 1 |
11646 | 잘 써오던 반디캠이 최근들어서 실행이 안돼네요 [1] | 사용자 | 2018.04.12 | 1 |
11645 | 문의요^^ [1] | ㅎㅅㅎ | 2018.06.22 | 1 |
11644 | 시리얼 번호 변경...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최옥득 | 2018.07.19 | 1 |
11643 | 정품시리얼 환불요청이요 [1] | 반디반디 | 2018.07.24 | 1 |
11642 | 듀얼모니터 녹화 가능 문의 [1] | 수 | 2022.02.24 | 1 |
11641 | 반디캠 재설치 [1] | 그레이스 | 2022.02.24 | 1 |
11640 | 등록시 미등록 이메일과 시리얼번호라고 뜨네요 [1] | 등록 오류 | 2018.09.11 | 1 |
11639 | VOD 녹화가 안되요 [1] | VITRA | 2018.09.15 | 1 |
11638 | 반디캠 사용시 화면 흔들림(?)현상 [1] | 반디캠유져 | 2018.11.20 | 1 |
11637 | [6730] 게시글 관련 재질문 [1] | 이상재 | 2019.01.14 | 1 |
11636 | 녹화후 저장 파일을 열면 에러 메시지가 뜨며 재생이 안됩니다. [1] | 차차 | 2019.01.15 | 1 |
11635 | 모니터 상단 녹화바 [1] | 봉구스 | 2019.02.07 | 1 |
11634 | 취소 다시결재하고싶어요 [1] | Eyoung | 2019.02.14 | 1 |
11633 | 환불 부탁드립니다 [1] | 한정배 | 2019.03.13 | 1 |
11632 | 반디캠 사용중인데 메일 변경 가능한가요? [1] | 탁기 | 2019.04.24 | 1 |
11631 | 반디캠 할인 하는 이벤트 있나요? [1] | Airweed | 2019.04.28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스카이디지탈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녹화를 할 때는 잡음이 섞여서 녹화가 되나요?
2. 짧게 녹화한 동영상파일과 '반디캠 소리 설정 (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cord_voice_from_microphone/bandicam-with-microphone.png )'과 윈도우의 소리 설정 ( https://www.bandicam.co.kr/faqs/no_sound_recorded_video_stereo_mix_problem/sound-playback-devices.png 및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cord_voice_from_microphone/microphone-20.png )' 화면 스크린샷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