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10 16:33
회사 직원들 세미나 교육을 못듣는 경우가 있어서
녹화를 하기 위해 얼마전 구매했습니다.
다른건 녹화가 되는것 같습니다만, Teems로 영상그룹통화를 할때 영상은 녹화가 되지만
음성이 하나도 들어가지 않네요. 어떤 설정이 필요한건지 알고 싶습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703 | 동영상 녹화중 표시 방법 [1] | moimeme | 2023.10.29 | 0 |
11702 | 기존 라이스에 PC 수량 추가하는 법 | seng | 2024.06.11 | 0 |
11701 | 문의 [1] | 케와 | 2021.03.05 | 1 |
11700 | 시드값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블루밍 | 2021.08.11 | 1 |
11699 | 2대 사용으로 구매했는데 [1] | 김영준 | 2017.12.11 | 1 |
11698 | 잘 써오던 반디캠이 최근들어서 실행이 안돼네요 [1] | 사용자 | 2018.04.12 | 1 |
11697 | 문의요^^ [1] | ㅎㅅㅎ | 2018.06.22 | 1 |
11696 | 시리얼 번호 변경...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최옥득 | 2018.07.19 | 1 |
11695 | 정품시리얼 환불요청이요 [1] | 반디반디 | 2018.07.24 | 1 |
11694 | 듀얼모니터 녹화 가능 문의 [1] | 수 | 2022.02.24 | 1 |
11693 | 반디캠 재설치 [1] | 그레이스 | 2022.02.24 | 1 |
11692 | 등록시 미등록 이메일과 시리얼번호라고 뜨네요 [1] | 등록 오류 | 2018.09.11 | 1 |
11691 | VOD 녹화가 안되요 [1] | VITRA | 2018.09.15 | 1 |
11690 | 반디캠 사용시 화면 흔들림(?)현상 [1] | 반디캠유져 | 2018.11.20 | 1 |
11689 | [6730] 게시글 관련 재질문 [1] | 이상재 | 2019.01.14 | 1 |
11688 | 녹화후 저장 파일을 열면 에러 메시지가 뜨며 재생이 안됩니다. [1] | 차차 | 2019.01.15 | 1 |
11687 | 모니터 상단 녹화바 [1] | 봉구스 | 2019.02.07 | 1 |
11686 | 취소 다시결재하고싶어요 [1] | Eyoung | 2019.02.14 | 1 |
11685 | 환불 부탁드립니다 [1] | 한정배 | 2019.03.13 | 1 |
11684 | 반디캠 사용중인데 메일 변경 가능한가요? [1] | 탁기 | 2019.04.24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팀 상대방의 소리(스피커 소리)는 녹음이 되셨나요?
2. 사용자님의 목소리도 추가로 녹음하고 싶으시다면, 마이크에 "(기본 입력 장치)"를 추가로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여전히 소리 녹음이 되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이 반디캠 소리설정, 윈도우 소리설정 화면을 녹화한 후, 해당 비디오파일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추가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