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22 15:39
반디캠 정품 구매자입니다.
태블릿을 미러링 한 후 녹화를 하려고하는데, 미러링을 하면 녹화창이 아예 보이지 않아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709 |
동영상 녹화중 표시 방법
[1] ![]() | moimeme | 2023.10.29 | 0 |
11708 |
구매 인증 오류
![]() | nhyiu | 2024.06.15 | 0 |
11707 |
문의
[1] ![]() | 케와 | 2021.03.05 | 1 |
11706 |
시드값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 블루밍 | 2021.08.11 | 1 |
11705 |
2대 사용으로 구매했는데
[1] ![]() | 김영준 | 2017.12.11 | 1 |
11704 |
잘 써오던 반디캠이 최근들어서 실행이 안돼네요
[1] ![]() | 사용자 | 2018.04.12 | 1 |
11703 |
문의요^^
[1] ![]() | ㅎㅅㅎ | 2018.06.22 | 1 |
11702 |
시리얼 번호 변경...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 최옥득 | 2018.07.19 | 1 |
11701 |
정품시리얼 환불요청이요
[1] ![]() | 반디반디 | 2018.07.24 | 1 |
11700 |
듀얼모니터 녹화 가능 문의
[1] ![]() | 수 | 2022.02.24 | 1 |
11699 |
반디캠 재설치
[1] ![]() | 그레이스 | 2022.02.24 | 1 |
11698 |
등록시 미등록 이메일과 시리얼번호라고 뜨네요
[1] ![]() | 등록 오류 | 2018.09.11 | 1 |
11697 |
VOD 녹화가 안되요
[1] ![]() | VITRA | 2018.09.15 | 1 |
11696 |
반디캠 사용시 화면 흔들림(?)현상
[1] ![]() | 반디캠유져 | 2018.11.20 | 1 |
11695 |
[6730] 게시글 관련 재질문
[1] ![]() | 이상재 | 2019.01.14 | 1 |
11694 |
녹화후 저장 파일을 열면 에러 메시지가 뜨며 재생이 안됩니다.
[1] ![]() | 차차 | 2019.01.15 | 1 |
11693 |
모니터 상단 녹화바
[1] ![]() | 봉구스 | 2019.02.07 | 1 |
11692 |
취소 다시결재하고싶어요
[1] ![]() | Eyoung | 2019.02.14 | 1 |
11691 |
환불 부탁드립니다
[1] ![]() | 한정배 | 2019.03.13 | 1 |
11690 |
반디캠 사용중인데 메일 변경 가능한가요?
[1] ![]() | 탁기 | 2019.04.24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smartphone/ 이곳에 나와있는 방법처럼 캡처카드를 활용하여 태블릿 화면을 pc에 출력하신건가요?
2. "녹화창이 아예 보이지 않아요"
=> 화면 녹화 창이 보이지 않는다는 말씀이실까요? 혹은 장치 녹화 모드에서 해당 장치가 안뜬다는 말씀이실까요? 혹은 녹화는 했는데, 녹화된 화면이 보이지 않는다는 말씀이실까요?
조금 더 구체적인 문제 파악을 위해, 문제 증상을 녹화하여 해당 동영상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