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27 15:14
녹화 버튼을 눌렀는데 정지버튼이 나타나지 않고 녹화시간도 보이지 않아요
녹화버튼 한번 더 누르면 검정화면이 나타나고 화면 작동이 멈추어요.
반티캠이 응답하지 않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타나요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709 | 동영상 녹화중 표시 방법 [1] | moimeme | 2023.10.29 | 0 |
11708 | 구매 인증 오류 | nhyiu | 2024.06.15 | 0 |
11707 | 문의 [1] | 케와 | 2021.03.05 | 1 |
11706 | 시드값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블루밍 | 2021.08.11 | 1 |
11705 | 2대 사용으로 구매했는데 [1] | 김영준 | 2017.12.11 | 1 |
11704 | 잘 써오던 반디캠이 최근들어서 실행이 안돼네요 [1] | 사용자 | 2018.04.12 | 1 |
11703 | 문의요^^ [1] | ㅎㅅㅎ | 2018.06.22 | 1 |
11702 | 시리얼 번호 변경...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최옥득 | 2018.07.19 | 1 |
11701 | 정품시리얼 환불요청이요 [1] | 반디반디 | 2018.07.24 | 1 |
11700 | 듀얼모니터 녹화 가능 문의 [1] | 수 | 2022.02.24 | 1 |
11699 | 반디캠 재설치 [1] | 그레이스 | 2022.02.24 | 1 |
11698 | 등록시 미등록 이메일과 시리얼번호라고 뜨네요 [1] | 등록 오류 | 2018.09.11 | 1 |
11697 | VOD 녹화가 안되요 [1] | VITRA | 2018.09.15 | 1 |
11696 | 반디캠 사용시 화면 흔들림(?)현상 [1] | 반디캠유져 | 2018.11.20 | 1 |
11695 | [6730] 게시글 관련 재질문 [1] | 이상재 | 2019.01.14 | 1 |
11694 | 녹화후 저장 파일을 열면 에러 메시지가 뜨며 재생이 안됩니다. [1] | 차차 | 2019.01.15 | 1 |
11693 | 모니터 상단 녹화바 [1] | 봉구스 | 2019.02.07 | 1 |
11692 | 취소 다시결재하고싶어요 [1] | Eyoung | 2019.02.14 | 1 |
11691 | 환불 부탁드립니다 [1] | 한정배 | 2019.03.13 | 1 |
11690 | 반디캠 사용중인데 메일 변경 가능한가요? [1] | 탁기 | 2019.04.24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원인 파악을 위해 아래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녹화 설정 창에서 '소리 녹음 하기' 옵션을 끈 후, 녹화를 하면 괜찮은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일, 위의 방식으로 녹화가 잘 된다면, '마이크 장치를 '사용 안함' 상태로 한 후 녹화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컴퓨터를 재시작 한 상태에서, 반디캠 설정을 Xvid 혹은 "H264 (CPU)" 코덱으로 녹화를 하면 괜찮은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3. 반디캠의 '이미지 캡처 (*.JPG)' 기능이 잘 동작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일 반디캠의 '이미지 캡처 (*.JPG)' 기능을 사용하는데도 반디캠 프로그램이 종료된다면, 이는 녹화를 차단하는 다른 프로그램(저작권 보호 프로그램, 보안 프로그램 등)으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3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