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6 12:29
안녕하세요~
인터넷 강의를 녹화하기 위해 캡쳐보드(nextu-hd60cap-4k)를 이용해 반디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주일 전부터 HDMI 버튼을 클릭해 켭쳐보드로 영상을 가져오기만 하면 지지직하고 스피커에서 잡음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녹화를 하면 당연히 잡음이 들리구요.
설정에서 변경해줘야 하는게 있을까요??
연락주세요.
010-****-****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642 | 동영상 녹화중 표시 방법 [1] | moimeme | 2023.10.29 | 0 |
11641 | 문의 [1] | 케와 | 2021.03.05 | 1 |
11640 | 시드값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블루밍 | 2021.08.11 | 1 |
11639 | 2대 사용으로 구매했는데 [1] | 김영준 | 2017.12.11 | 1 |
11638 | 잘 써오던 반디캠이 최근들어서 실행이 안돼네요 [1] | 사용자 | 2018.04.12 | 1 |
11637 | 문의요^^ [1] | ㅎㅅㅎ | 2018.06.22 | 1 |
11636 | 시리얼 번호 변경...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최옥득 | 2018.07.19 | 1 |
11635 | 정품시리얼 환불요청이요 [1] | 반디반디 | 2018.07.24 | 1 |
11634 | 듀얼모니터 녹화 가능 문의 [1] | 수 | 2022.02.24 | 1 |
11633 | 반디캠 재설치 [1] | 그레이스 | 2022.02.24 | 1 |
11632 | 등록시 미등록 이메일과 시리얼번호라고 뜨네요 [1] | 등록 오류 | 2018.09.11 | 1 |
11631 | VOD 녹화가 안되요 [1] | VITRA | 2018.09.15 | 1 |
11630 | 반디캠 사용시 화면 흔들림(?)현상 [1] | 반디캠유져 | 2018.11.20 | 1 |
11629 | [6730] 게시글 관련 재질문 [1] | 이상재 | 2019.01.14 | 1 |
11628 | 녹화후 저장 파일을 열면 에러 메시지가 뜨며 재생이 안됩니다. [1] | 차차 | 2019.01.15 | 1 |
11627 | 모니터 상단 녹화바 [1] | 봉구스 | 2019.02.07 | 1 |
11626 | 취소 다시결재하고싶어요 [1] | Eyoung | 2019.02.14 | 1 |
11625 | 환불 부탁드립니다 [1] | 한정배 | 2019.03.13 | 1 |
11624 | 반디캠 사용중인데 메일 변경 가능한가요? [1] | 탁기 | 2019.04.24 | 1 |
11623 | 반디캠 할인 하는 이벤트 있나요? [1] | Airweed | 2019.04.28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스피커로 소리를 들으면서 녹화를 할 경우, 스피커로 나온 소리가 마이크로 다시 들어가는 과정에서, 소리가 울려서 들릴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스피커" 대신, "헤드셋"을 사용하면 소리가 정상적으로 녹화가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잡음 문제 관련하여 이곳 링크의 도움말 https://www.bandicam.co.kr/faqs/robot-echo-sounds-howling-microphone-noise/ 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도 문제 해결이 되지 않으면, 반디캠과 윈도우의 소리설정 화면을 녹화한 동영상 파일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