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환불 신청합니다

2022.09.17 19:24

이용자 조회 수:217

아직 정품인증코드를 받지 않앗구요 환불을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64 오류 [6] secret 이용자 2022.09.16 5
1163 아래 "영웅문HTS..."글에 대댓글로 보충문의 있습니다(내용무) [1] 마땅 2022.09.17 303
1162 시리얼넘버 분실 [1] secret 윤혜미 2022.09.17 2
1161 이메일로 정품구매 입금하고 했는데 답변이 안와서요.. [1] secret 이용자 2022.09.17 1
» 환불 신청합니다 [1] 이용자 2022.09.17 217
1159 기능 추가 요청 드려도 되나요? [1] file 굿반디 2022.09.18 144
1158 현재 intel의 arc a380 구매 예정입니다만 혹시 반디캠에서 지원 되는지요? [1] 키꾸 2022.09.18 221
1157 정품구매자 입니다 궁금사항 물어봅니다 [1] 아바타 2022.09.19 201
1156 안녕하세요? 동영상 전체화면으로 녹화시 툴바 안보이게 하고 녹화하는법 어케해야되나요 [1] 반디사랑 2022.09.19 200
1155 로고오버레이가 잘 작동하지 않아요 [1] 헤븐 2022.09.21 164
1154 오류문의 [1] secret 비허용 2022.09.21 1
1153 동영상 녹화 후 편집기능 문의 [1] 문의사항 2022.09.21 187
1152 설정관련 질문입니다 [1] secret 구매자 2022.09.23 3
1151 질문있습니다 [1] secret 구매자 2022.09.23 1
1150 소리가 간헐적으로 계속 죽습니다 [2] secret aa1123 2022.09.23 5
1149 유료로 잘 사용했었는데 42C2 화면 녹화시 너무 밝네요 [3] 이상해씨 2022.09.24 312
1148 등록 해제... 사용횟수 제한이 있나요? [1] 달뭉이 2022.09.25 187
1147 반디켐 녹화시 불편 합니다 아니 짜증 납니다 [1] 짜증남 2022.09.26 210
1146 캡쳐보드 사용 시 잡음 문제 [1] 키키 2022.09.26 252
1145 캡쳐보드 연결 시 잡음(스피커 미사용시 포함) [1] 키키 2022.09.26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