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06 09:21
안녕하세요.
가정에서 개인이 취미용으로 사용하는 경우
버젼 업그레이드도 평생 받을수 있는것인가요 아니면 1년만 받을수 있는것인가요.
아래에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무상 기술지원 및 버젼 업그레이드는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까지라고 적혀있는 답변을 봐서요.
현재 버젼이 v6.0.2.2018 - 2022/08/26 구입일이 오늘이라면
만약 내년 10월에 v.7 이 나올경우 1년이 지났으니 v6에서 머물러 있어야 하나요?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702 | 동영상 녹화중 표시 방법 [1] | moimeme | 2023.10.29 | 0 |
11701 | 문의 [1] | 케와 | 2021.03.05 | 1 |
11700 | 시드값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블루밍 | 2021.08.11 | 1 |
11699 | 2대 사용으로 구매했는데 [1] | 김영준 | 2017.12.11 | 1 |
11698 | 잘 써오던 반디캠이 최근들어서 실행이 안돼네요 [1] | 사용자 | 2018.04.12 | 1 |
11697 | 문의요^^ [1] | ㅎㅅㅎ | 2018.06.22 | 1 |
11696 | 시리얼 번호 변경...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최옥득 | 2018.07.19 | 1 |
11695 | 정품시리얼 환불요청이요 [1] | 반디반디 | 2018.07.24 | 1 |
11694 | 듀얼모니터 녹화 가능 문의 [1] | 수 | 2022.02.24 | 1 |
11693 | 반디캠 재설치 [1] | 그레이스 | 2022.02.24 | 1 |
11692 | 등록시 미등록 이메일과 시리얼번호라고 뜨네요 [1] | 등록 오류 | 2018.09.11 | 1 |
11691 | VOD 녹화가 안되요 [1] | VITRA | 2018.09.15 | 1 |
11690 | 반디캠 사용시 화면 흔들림(?)현상 [1] | 반디캠유져 | 2018.11.20 | 1 |
11689 | [6730] 게시글 관련 재질문 [1] | 이상재 | 2019.01.14 | 1 |
11688 | 녹화후 저장 파일을 열면 에러 메시지가 뜨며 재생이 안됩니다. [1] | 차차 | 2019.01.15 | 1 |
11687 | 모니터 상단 녹화바 [1] | 봉구스 | 2019.02.07 | 1 |
11686 | 취소 다시결재하고싶어요 [1] | Eyoung | 2019.02.14 | 1 |
11685 | 환불 부탁드립니다 [1] | 한정배 | 2019.03.13 | 1 |
11684 | 반디캠 사용중인데 메일 변경 가능한가요? [1] | 탁기 | 2019.04.24 | 1 |
11683 | 반디캠 할인 하는 이벤트 있나요? [1] | Airweed | 2019.04.28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네.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무상 기술지원 및 버전 업그레이드는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까지입니다.
예시를 들어 말씀해주신 것처럼, 구입일로부터 1년이 지나 새로운 버전이 나왔을 경우, 기존 버전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이용약관은 이곳 링크 https://www.bandicam.co.kr/company/tos/ 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