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2 13:06
동일 설정으로 2모니터 4타임 예약녹화하고 있습니다. 노트북(윈11)은 원활한데 데스크탑(윈10)애서는 세번째에서 중단됩니다.
윈도우를 재설치한 이후에는 두 모니터 녹화가 따로 중단되고요. 전에는 같은 시간에 중단되었습니다.
원인을 알 수 있을까요?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636 | 동영상 녹화중 표시 방법 [1] | moimeme | 2023.10.29 | 0 |
11635 | 씨리얼 분실했습니다. | 도니 | 2024.05.03 | 0 |
11634 | 문의 [1] | 케와 | 2021.03.05 | 1 |
11633 | 시드값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블루밍 | 2021.08.11 | 1 |
11632 | 2대 사용으로 구매했는데 [1] | 김영준 | 2017.12.11 | 1 |
11631 | 잘 써오던 반디캠이 최근들어서 실행이 안돼네요 [1] | 사용자 | 2018.04.12 | 1 |
11630 | 문의요^^ [1] | ㅎㅅㅎ | 2018.06.22 | 1 |
11629 | 시리얼 번호 변경...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최옥득 | 2018.07.19 | 1 |
11628 | 정품시리얼 환불요청이요 [1] | 반디반디 | 2018.07.24 | 1 |
11627 | 듀얼모니터 녹화 가능 문의 [1] | 수 | 2022.02.24 | 1 |
11626 | 반디캠 재설치 [1] | 그레이스 | 2022.02.24 | 1 |
11625 | 등록시 미등록 이메일과 시리얼번호라고 뜨네요 [1] | 등록 오류 | 2018.09.11 | 1 |
11624 | VOD 녹화가 안되요 [1] | VITRA | 2018.09.15 | 1 |
11623 | 반디캠 사용시 화면 흔들림(?)현상 [1] | 반디캠유져 | 2018.11.20 | 1 |
11622 | [6730] 게시글 관련 재질문 [1] | 이상재 | 2019.01.14 | 1 |
11621 | 녹화후 저장 파일을 열면 에러 메시지가 뜨며 재생이 안됩니다. [1] | 차차 | 2019.01.15 | 1 |
11620 | 모니터 상단 녹화바 [1] | 봉구스 | 2019.02.07 | 1 |
11619 | 취소 다시결재하고싶어요 [1] | Eyoung | 2019.02.14 | 1 |
11618 | 환불 부탁드립니다 [1] | 한정배 | 2019.03.13 | 1 |
11617 | 반디캠 사용중인데 메일 변경 가능한가요? [1] | 탁기 | 2019.04.24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문제의 원인을 찾기위해 아래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컴퓨터가 절전모드로 전환되거나, 모니터가 꺼질 경우, 녹화가 종료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컴퓨터를 장시간 녹화하는 경우, 윈도우의 "전원 및 절전" 설정에서, "없음"을 선택하면 안정적인 녹화가 가능합니다. 모니터는 가능한 켜놓는 것이 좋습니다.
2) 1)의 경우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압축 형식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이미지의 4번)
하드웨어 가속 H264 코덱(NVIDIA NVENC, Intel Quick Sync Video 혹은 AMD VCE)으로 장시간 녹화시 문제가 발생된다면, "H264(CPU)" 코덱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