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26 20:45
관리자 권한까지 전부 변경했음에도
한번은 정상적으로 녹화되었지만 그 이후 녹화는 다시 소리가 녹음되지 않았습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636 | 동영상 녹화중 표시 방법 [1] | moimeme | 2023.10.29 | 0 |
11635 | 이메일주소 인증 재문의 | 김영준 | 2024.05.03 | 0 |
11634 | 씨리얼 분실했습니다. | 도니 | 2024.05.03 | 0 |
11633 | 문의 [1] | 케와 | 2021.03.05 | 1 |
11632 | 시드값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블루밍 | 2021.08.11 | 1 |
11631 | 2대 사용으로 구매했는데 [1] | 김영준 | 2017.12.11 | 1 |
11630 | 잘 써오던 반디캠이 최근들어서 실행이 안돼네요 [1] | 사용자 | 2018.04.12 | 1 |
11629 | 문의요^^ [1] | ㅎㅅㅎ | 2018.06.22 | 1 |
11628 | 시리얼 번호 변경...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최옥득 | 2018.07.19 | 1 |
11627 | 정품시리얼 환불요청이요 [1] | 반디반디 | 2018.07.24 | 1 |
11626 | 듀얼모니터 녹화 가능 문의 [1] | 수 | 2022.02.24 | 1 |
11625 | 반디캠 재설치 [1] | 그레이스 | 2022.02.24 | 1 |
11624 | 등록시 미등록 이메일과 시리얼번호라고 뜨네요 [1] | 등록 오류 | 2018.09.11 | 1 |
11623 | VOD 녹화가 안되요 [1] | VITRA | 2018.09.15 | 1 |
11622 | 반디캠 사용시 화면 흔들림(?)현상 [1] | 반디캠유져 | 2018.11.20 | 1 |
11621 | [6730] 게시글 관련 재질문 [1] | 이상재 | 2019.01.14 | 1 |
11620 | 녹화후 저장 파일을 열면 에러 메시지가 뜨며 재생이 안됩니다. [1] | 차차 | 2019.01.15 | 1 |
11619 | 모니터 상단 녹화바 [1] | 봉구스 | 2019.02.07 | 1 |
11618 | 취소 다시결재하고싶어요 [1] | Eyoung | 2019.02.14 | 1 |
11617 | 환불 부탁드립니다 [1] | 한정배 | 2019.03.13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화면 녹화모드를 사용하셨나요? 화면은 녹화되는데, 소리만 녹음이 안되는 문제이신가요?
1) 예약 녹화 도중, 소리 장치를 변경하신 적이 있나요? 예를들어, 처음에는 스피커로 컴퓨터 소리를 듣다가, 녹화 중간에 이어폰이나 헤드셋을 연결하셨나요?
=> 이 경우, 소리 장치가 변경되어 소리녹음이 안될 수 있습니다.
반디캠 최신버전을 설치하신 후, 스피커에 "(기본 출력 장치)"를 선택하여 주시면, 소리 장치가 변경되더라도 소리 녹음이 가능합니다.
(기존 반디캠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 상태에서 이곳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 에서 무료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시면 기존에 설치되었던 반디캠이 최신버전으로 바뀌게 됩니다. 정품 등록도 그대로 유지됩니다.)
2) 혹시 블루투스 소리 장치를 사용하시나요? 블루투스 장치를 사용하실 경우, 중간에 연결이 끊기게 되면 소리녹음이 안되게 됩니다. 유선으로 된 헤드셋 장치 혹은 스피커 장치를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과 2)의 경우가 아니라면, 예약 녹화 설정창과 녹화 소리 설정창을 이미지로 캡쳐하여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추가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