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7 16:55
다른 컴퓨터로 녹화를 하고 녹화된 영상을 반디캠 저장폴더에서 usb로 받은다음 다른 컴퓨터로 재생을 하려는데 재생이 안되어서요..해결방법이 있을까요?
라이센스를 추가로 결제하면 녹화된 영상도 공유가 가능 한가요? 아님 녹화를 했던 pc로만 볼수 있나요?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636 | 동영상 녹화중 표시 방법 [1] | moimeme | 2023.10.29 | 0 |
11635 | 씨리얼 분실했습니다. | 도니 | 2024.05.03 | 0 |
11634 | 문의 [1] | 케와 | 2021.03.05 | 1 |
11633 | 시드값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블루밍 | 2021.08.11 | 1 |
11632 | 2대 사용으로 구매했는데 [1] | 김영준 | 2017.12.11 | 1 |
11631 | 잘 써오던 반디캠이 최근들어서 실행이 안돼네요 [1] | 사용자 | 2018.04.12 | 1 |
11630 | 문의요^^ [1] | ㅎㅅㅎ | 2018.06.22 | 1 |
11629 | 시리얼 번호 변경...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최옥득 | 2018.07.19 | 1 |
11628 | 정품시리얼 환불요청이요 [1] | 반디반디 | 2018.07.24 | 1 |
11627 | 듀얼모니터 녹화 가능 문의 [1] | 수 | 2022.02.24 | 1 |
11626 | 반디캠 재설치 [1] | 그레이스 | 2022.02.24 | 1 |
11625 | 등록시 미등록 이메일과 시리얼번호라고 뜨네요 [1] | 등록 오류 | 2018.09.11 | 1 |
11624 | VOD 녹화가 안되요 [1] | VITRA | 2018.09.15 | 1 |
11623 | 반디캠 사용시 화면 흔들림(?)현상 [1] | 반디캠유져 | 2018.11.20 | 1 |
11622 | [6730] 게시글 관련 재질문 [1] | 이상재 | 2019.01.14 | 1 |
11621 | 녹화후 저장 파일을 열면 에러 메시지가 뜨며 재생이 안됩니다. [1] | 차차 | 2019.01.15 | 1 |
11620 | 모니터 상단 녹화바 [1] | 봉구스 | 2019.02.07 | 1 |
11619 | 취소 다시결재하고싶어요 [1] | Eyoung | 2019.02.14 | 1 |
11618 | 환불 부탁드립니다 [1] | 한정배 | 2019.03.13 | 1 |
11617 | 반디캠 사용중인데 메일 변경 가능한가요? [1] | 탁기 | 2019.04.24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녹화를 진행했던 컴퓨터에서는 녹화한 동영상이 재생이 잘 되시나요?
다른 컴퓨터에서만 재생이 안되시는 문제라면, usb에서 동영상 복사가 제대로 안되었거나 재생플레이어 문제일 수 있습니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VLC플레이어, KM플레이어와 같은 다른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으로 동영상을 재생해봐주시기 바랍니다.
2. 녹화를 했던 PC에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녹화된 동영상을 공유하시려면, 따로 클라우드에 업로드를 하시거나 USB에 옮기시는 방법 등으로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